수원청소년문화센터-삼성전자가 함께하는 드림TalkTalk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17/11/05 [12:13]

수원청소년문화센터-삼성전자가 함께하는 드림TalkTalk

김현진 기자 | 입력 : 2017/11/05 [12:13]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영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지난 4일 삼성 이노베이션 뮤지엄(S.I.M)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드림 Talk, Talk’에 참가했다.

삼성전자 및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연계·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중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삼성 이노베이션 뮤지엄 관람을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혁신사례를 접해보고, 삼성전자 임직원과의 멘토링 활동으로 긍정적인 진로·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 ‘청소년 드림 Talk, Talk’에 참가한 학생들 기념사진/청소년문화센터     © 모닝투데이

청소년 드림 Talk, Talk’에 참여한 수원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중등 청소년은 최근 가장 큰 고민이 진로문제였는데,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해 진로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원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수원시에서 지원하는 정책 사업으로 방과 후 청소년들의 보호와 지도가 필요한 초등학교 5~6학년 및 중학교 1학년 청소년들을 각 20명씩 모집해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 수학, 과학, 국어 등의 교과학습과 진로, 공예, 수영, 합창 등의 체험활동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