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2022년 자유수호 회원 한마음 체육대회 화합과 소통의 축제로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지회장 박종선)는 청명한 가을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인 2022년 자유수호 회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25일 평택 이충문화체육관에서 회원 3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성대히 치뤘다.
이날 개회식에는 평택시 정장선 시장을 비롯해 유승영 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홍기원 국회의원, 김재균 도의회 의원, 그 이외에도 많은 시, 도의원과 단체장이 함께해 자유수호 회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축하해 주었다.
행사에 참석한 정장선 시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의 국리민복 정신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추구하는 배려와 화합의 정신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에 앞장서 오셨듯, 앞으로의 따뜻하고 희망찬 평택을 만드는 일에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박종선 지회장은 “3년 만에 치러지는 체육대회는 장기간의 소통부재와 단절을 해소하고, 스포츠 경기를 통하여 회원들의 단합과 소통의 한마음 잔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모범적인 단체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환영사로 전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는 한국자유총연맹 비전인 국리민복과 자유수호의 의미를 담아 25개 읍면동 분회와 산하단체를 4개팀으로 나눈 ‘국리팀’, ‘민복팀’, ‘자유팀’, ‘수호팀’을 구성하여 경기를 진행했다. 팀별 족구와 피구경기를 비롯한 단체경기 통해 자유수호 회원의 화합과 소통의 축제로 성대하게 종료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