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제5회 자선바자회 및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1/01 [11:28]

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제5회 자선바자회 및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11/01 [11:28]

▲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선범)는 지난달 29일 안중 늘푸른현화공원에서 2022년 제5회 자선바자회 및 음악회를 개최했다.

 

특히, 안중읍 새마을부녀회, 자유총연맹, 생활개선회가 함께 하여 더욱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 계층과 소통하기위해 마련했다. 바자회에서는 바르게살기위원들이 기부한 생활용품, 햅쌀, 건어물, 과일청 등 각종 생필품 및 식료품 등을 판매했으며, 수익금은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 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군군악대, 다문화댄스팀, 초청가수, 고고장구, 해비치밴드 등이 공연하는 다채로운 음악회를 열어 주민들과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선범 위원장은 이 행사에 참여하여 주신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들과 새마을부녀회, 자유총연맹, 생활개선회 등 안중읍 모든 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자선바자회를 통해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호경 안중읍장은 이번 바자회 행사를 위해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 및 안중읍 모든 단체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힘든 이웃들에게 희망을 심어줄 수 있도록 안중읍 모든 직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