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재의정대상’은 도민과 시민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각 시‧도 의원에게 전달하는 상으로 그분들의 활동을 오랫동안 기억하고자 마련됐다.
김종복 의원은 ‘화성시 균형발전위원회 설치 운영 조례’를 대표 발의해 시민 생활의 균등한 향상에 필요한 기틀을 마련했으며 특히 집행부 재정집행에 대한 심도 있는 검토와 대안제시로 예산 절감과 건전 재정운영에 기여하는 모범적인 의정 활동을 펼쳤다.
김종복 의원은 “홍재의정대상을 받기까지 옆에서 도와주신 분들이 너무 많다”면서 기획행정위원회실에서 함께 근무하는 공무원들을 일일이 호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분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저는 아무것도 못하는 그런 허수아비였을 것”이라면서 “김경희 의장님을 비롯해 오문섭 부의장님, 그리고 여러 동료 의원들께서 함께 만들어 가시기 때문에 화성시가 이렇게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화성시가 (인구)백만을 넘어 특례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그 역할을 다 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홍재언론인협회는 경기뉴스미디어, 경기eTV뉴스, 뉴스라이트, 뉴스인오늘, 뉴스타워, 뉴스피크, 머니S, 모닝투데이, 발리볼코리아닷컴, 수원시민신문, 일자리뉴스뉴스잡, 한국글로벌뉴스 등 12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