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 소재 광명동초등학교(교장 유병숙)는 12월 23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침 등굣길 특별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였다. 올 한해 동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학생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힘든 상황에서도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긴 시간 동안 방역수칙을 잘 지켜온 학생들에게 ‘그동안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 할거예요! You are a HERO!‘ 라는 응원 편지와 함께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광명동초등학교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말과 함께 직접 선물을 전달하였으며, 학생자치위 학생들도 산타 망토와 산타 모자를 쓰고 분위기를 띄우며 두근두근 즉석에서 뽑은 종이에 적힌 깜짝 선물 나누어주기 활동을 맡아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등굣길을 만들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을 학생들이 직접 만들고 꾸며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한껏 들뜬 분위기를 이어 갔다.
추운 날씨에 한껏 움츠린 등굣길이었지만 학생들은 산타로 분장한 선생님과 학생회를 보고 즐거워했다. 그리고 선물로 뽑은 손핫팩, 휴대용 손소독제, 핸드크림, 무릎담요, 학용품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큰 회오리 막대사탕, 초콜릿 등의 추가 선물에 학생들은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예상하지 못한 선물 꾸러미에 얼굴 가득 웃음이 넘쳤다.
유병숙 교장은“올 한 해도 코로나19로 지속적으로 마스크 쓰기와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잘 지켜준 학생들과 교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2022년 여러분과 함께여서 행복했고 새해에는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반짝반짝 빛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