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경기도의회, 2023 구리남양주 교육력 제고를 위한 정담회 개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2/08 [10:11]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경기도의회, 2023 구리남양주 교육력 제고를 위한 정담회 개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2/08 [10:11]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상익)은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미리 위원장, 조미자 의원, 김창식 의원, 유호준 의원과 함께 2023 구리남양주 교육력 제고를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유혜영 교육국장, 유재형 행정국장, 김계남 미래국장 등도 참석해 지역교육 협력을 통한 교육력 제고를 위해 의견을 모았다.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미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남양주2)은 지방자치단체와 지역교육협력사업(꿈의학교, 꿈의대학, 몽실학교, 방과후돌봄 등)의 확대와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3월 1일 자로 시행되는 조직개편과 맞물려 가장 큰 변화가 있는 미래국(학교지원국)의 발빠른 정비를 통해 학생 인성교육과 학교 행정지원, 지역교육 협력 활성화를 강조했다. 

 

정담회를 함께한 도의원들은 고교평준화 및 농어촌특별전형의 상관관계, 학교의 전자칠판 설치사업 공모신청 및 특별교부금 접수현황, 화도지역의 고등학교 학급증설 등에 대해 광폭협의 및 점검을 진행했다.

 

끝으로 최상익 교육장과 김미리 위원장은 구리남양주 학생들의 교육력 제고를 위해 활발한 협의 및 공유체제를 더욱더 강화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