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기생충과 인간사회’특강 개최

오는 28일 저녁 7시 수원시평생학습관 대강당, 서민교수 강사

김현진기자 | 기사입력 2014/08/25 [14:48]

수원시,‘기생충과 인간사회’특강 개최

오는 28일 저녁 7시 수원시평생학습관 대강당, 서민교수 강사

김현진기자 | 입력 : 2014/08/25 [14:48]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오는 28일 저녁 7시에 수원시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기생충과 인간사회’라는 주제로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기생충 박사로 유명한 단국대 서민 교수는 우리가 자세히 알지 못하는 기생충의 세계를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특유의 유머러스함, 솔직함으로 풀어 낼 예정이다. 또한 기생충의 삶에서 인간이 얻을 수 있는 교훈을 함께 이야기하며 우리사회가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에 생각해 볼 기회를 가진다.

서민 교수는 기생충 학자이자 칼럼니스트로 1999년부터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기생충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저서로 『서민의 기생충 열전』, 『대통령과 기생충』 등이 있다.

수원시평생학습관의 명사특강은 이 시대의 화두와 더 나은 삶을 모색하기 위해 매월 한번씩 열린다. 수준높은 강사진 초빙으로 수원시민 뿐 아니라 인근 시에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오는 9월 25일(목)에는 『마음 아프지 마』, 『윤대현의 마음성공』의 저자 윤대현 교수(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는 수원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earning.suwon.go.kr) 또는 방문(1층 반딧불이 상담실 070-4477-6515-6)으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수원시,염태영,수원시평생학습관,기생충과 인간사회,서민 교수,기생충박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