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의회 임현수 의원, 제3회 올해의 기호자치의정대상 수상

김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3/14 [22:44]

용인특례시의회 임현수 의원, 제3회 올해의 기호자치의정대상 수상

김현진 기자 | 입력 : 2023/03/14 [22:44]

▲ 수상사진 /용인특례시의회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임현수 의원(신갈동,영덕1동,영덕2동,기흥동,서농동/더불어민주당)은 14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기호일보의 주최로 열린 제3회 기호자치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우수입법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임현수 의원은 활발한 입법 활동을 통해 시민복리 증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 발의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제도적 측면과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청취해 시정에 반영하도록 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입법분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임 의원이 대표발의한 조례는 '용인시 미디어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용인시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에 관한 조례' 등으로 미디어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는 용인시민의 미디어 매체 활용 능력을 높이고 지역공동체의 참여 확대를 촉진하고 그 기반을 조성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에 관한 조례는 아동학대의 예방과 피해아동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아동의 행복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임현수 의원은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한 조례 발의 등 의정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제안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호자치의정대상은 기호일보가 지방자치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헌신한 경기도 내 광역·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지역일꾼분야, 공약이행분야, 우수입법분야, 우수의정분야 4개 분야로 나뉘어 분야별 광역·기초의원 각 1명을 대상으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