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도의원, 서운면 송산리 농업용수 확보 민원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16:43]

박명수 도의원, 서운면 송산리 농업용수 확보 민원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3/03/20 [16:43]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명수 의원(국민의힘, 안성2)은 지난 17일(금) 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주민의 생활불편 민원 해결을 위해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담회는 서운면 이장단 회장, 사갑마을 이장과 주민을 비롯해 안성시 건설관리과 기반시설팀장 및 서운면 산업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운면 송산리 일원의 원활한 농업용수 확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어 서운면 송산리 주민은 “영농기에 효율적으로 농업용수가 공급되어 한 해 농사가 차질 없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면서 “저수지에 물이 없다”며 걱정되는 마음으로 우려를 나타냈다.

 

시 관계자는 “농업용수가 적기에 안정적으로 공급되어 농업인들과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 농민과 주민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주민의 입장에서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수 의원은 “농업인들이 농업용수를 적기에 활용하여 풍년 농사를 이룰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계획이며 항상 농민을 위한 마음으로 지역 농업발전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이어 박의원은 “항상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주민의 목소리를 마음에 새기며 실천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