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명규 도의원, 파주시 세경고등학교 교장과 교육 현안 관련 논의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5/02 [15:04]

안명규 도의원, 파주시 세경고등학교 교장과 교육 현안 관련 논의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3/05/02 [15:04]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안명규 의원(국민의힘ㆍ파주5)은 지난 1일 파주상담소에서 파주시 세경고등학교 장계홍 교장과 교육 현안 관련 논의를 했다.

 

세경고등학교 장계홍 교장은 “세경고등학교 운동장 인조잔디는 2009년에 설치되어 노후화된 인조잔디가 부식, 마모되면서 건강에 해로운 물질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며 제 기능을 다 하지 못하고 있다.”라며 인조잔디 교체가 시급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등하교 시간에 운영되는 마을버스가 부족하여 학생들뿐만 아니라 같은 시간대에 출퇴근하는 지역주민들도 불편함을 지속해서 토로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했다.

 

안명규 의원은 “인조잔디 교체 건은 파주 북부지역(문산권, 금촌권) 1개소, 남부지역(교하권, 운정권) 1개소에 예산이 배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인조잔디 교체 문제에 대한 시급성은 인지하고 있으므로 추후 지원 가능 여부를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등하교 시간 마을버스 추가 배치 문제는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과 지역주민의 편리한 출퇴근을 위하여 필요한 상황이므로 파주시와 의논하는 등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파주상담소는 도의원과 직접 만나 도민의 고충이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파주상담소(031-941-8189, 파주시 야당동 1066-3, 야당중앙타워 501호)는 평일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