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윤충식 도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와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5/03 [15:01]

김성남.윤충식 도의원,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와 지역현안 정담회 개최

이복영 기자 | 입력 : 2023/05/03 [15:01]

 

 

[모닝투데이=이복영 기자] 경기도의회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국민의힘, 포천2),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과 바르게살기운동 포천시협의회(회장 지정옥) 회원들은 지역현안 정담회를 2일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에서 개최했다.

 

이날 지정옥 회장은 “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항상 포천시민의 행복과 건강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회원 모두가 앞장서겠다”며 사업추진 현황 및 계획에 대해 논의하고 포천지역의 여러 지역 현안 관련 의견을 나누었다.

 

더불어 지역사회발전과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도의장상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김성남 위원장은 “바쁜 일상임에도 적극적인 봉사 활동하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웃과 사회에 사랑과 봉사를 통한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충식 도의원은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주심에 감사드린다.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는 지역 주민과 도의원, 공무원 등이 함께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정책회의를 여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공간 및 주민의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을 상담하여 현장형 주민소통 창구로 운영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