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경기도 장애인 타악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경기도 장애인 타악팀 및 개인 대상 5월 18일(금)까지 접수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8/04/24 [21:10]

‘제9회 경기도 장애인 타악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경기도 장애인 타악팀 및 개인 대상 5월 18일(금)까지 접수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8/04/24 [21:10]
▲ 경기도 장애인 타악경연대회 홍보 포스터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에서는 9회 경기도 장애인 타악경연대회참가자를 51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문화체육 활성화사업 중 장애인 문화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타악경연대회(부제:‘Do둥 페스티벌’)는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 기회 증대 및 예술인 발굴 목적으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도 내 장애인 타악팀 및 개인이며, 접수방법은 참가신청서와 영상 파일을 이메일(nurim1@gg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3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팀워크표현력독창성기타 장애인과 비장애인 비율 등 4가지 심사항목의 비대면 동영상 예선심사를 진행해 본선 진출 12팀을 선정한다. 본선은 628() 구리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대상 1최우수 2우수상 3재능상 4특별상 2팀을 선정하고 수상팀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대상을 에서 개인까지로 확대하여 더욱 많은 장애인들이 타악기 연주 실력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누림센터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누림콘서트, 대회 축하공연 등의 활동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그동안 기량을 닦아왔던 장애 예술인이 마음껏 실력을 펼치길 바란다, “앞으로도 경기도 내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 증대를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gnurim.or.kr) 또는 전화(031-299-5053)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장애인, 타악경연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