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새봄유치원 2023학년도 가(歌)꿈의 날 실시

「새봄 꼬마작가들의 솜씨자랑」 및 「우리들의 발표회」실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2/01 [12:09]

다산새봄유치원 2023학년도 가(歌)꿈의 날 실시

「새봄 꼬마작가들의 솜씨자랑」 및 「우리들의 발표회」실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2/01 [12:09]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다산새봄유치원은 11월 30일(목)~12월 1일(금) 2일간 2023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가(歌)꿈의 날’을 개최하였다. 

‘가(歌)꿈의 날’은 학부모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새봄 꼬마작가들의 솜씨자랑’과 2부 ‘새봄 우리들의 발표회’로 진행되었고, 유아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장이 마련되었다.

‘새봄 꼬마작가들의 솜씨자랑’은 유치원 1, 2층의 열린 공간을 활용하여 3세 고운반은 교통기관, 4세 햇살반은 환경, 5세는 우주를 테마로 작품을 전시하여 학부모에게 유아들의 다양한 작품 감상 기회를 제공하였다. 

‘새봄 우리들의 발표회’에서는 유아들이 그동안 길러온 재능과 솜씨를 마음껏 뽐내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 특히 직접 만든 옷을 입고 ‘동물 패션쇼’를 진행한 3세 유아들의 깜찍한 모습에 응원의 박수가 쏟아졌다. ‘K-POP댄스’, ‘영어 수화’로 끼를 뽐낸 4세 유아들과 ‘영어 뮤지컬’, ‘악기 연주’로 멋진 무대를 선보인 5세 유아들의 무대에도 열광적인 응원이 쏟아졌다.

가꿈의 날을 관람한 유치원 학부모는 “멋진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고생한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힘차게 연습해온 아이들이 참 대견하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이영미 원장은 “이번 가(歌)꿈의 날은 꿈과 사랑을 키워나가는 문화예술교육을 실천하는 다산새봄유치원 교육의 일면으로 교육공동체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