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도시공사(사장 성광식)는 지난 2일 평생학습관에서 개최한 시무식과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을 추모하는 현충탑 참배로 새해 일정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우수 및 친절직원 포상과 ‘시민의 삶에 기쁨을 더하는 으뜸 공기업’비전 달성을 위한 2023년 ESG경영 성과발표 및ESG경영강화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어 ‘고객중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진행해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가치 창출을 표명하고, ‘인권경영 선포식’을 통해 공사 운영 방침인 4무(無)(부조리無, 성비위無, 갑질無, 재해無)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성광식 사장이 직접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문’을 낭독해 안전에 대한 임직원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의왕도시공사 성광식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해 어려운 대내외 환경에도 우수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24년에는 경영혁신 방안으로 ▲‘친절한, 튼튼한, 행복한 공사’를 만들기 위한 혁신과제 달성 ▲바람직한 조직문화 정착 ▲실질적인 개발사업 수행 등 지속적인 흑자 달성의 목표를 밝혔다.
성광식 사장은 “주인의식, 성과 창출, 신뢰와 소통의 조직문화가 뿌리내리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는 한 해가 되자”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