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1월 3일부터 15일까지 2024학년도 신입생모집 정시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대학교는 2024학년도 정시모집 37개 학과(전공)에서 △수능전형 △학생부전형 △정원외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단, 수시 미충원 인원은 2024년 1월 3일에 반영 예정이므로 학과별 모집인원은 정시 모집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유한대학교는 수험생과 학부모 부담을 줄이기 위해 모든 학과(전공)에서 면접과 실기고사를 실시하지 않는다. △수능전형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최우수 2개 영역 백분위 점수를 반영한다. △학생부전형은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의 전체 성적 중에서 최우수 2개 학기 성적만 100% 반영한다. 정시모집은 전형에 구분없이 최대 2회까지 복수지원이 가능하다.
유한대학교는‘사람·기술·산업 연계로 쓰임의 가치를 창출하는 실무중심대학’이라는 비전 아래 2024학년도에 산업동향 변화 및 수요, 수험생의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학과를 개설했다. 학부별로는 디자인문화학부의 ▲방송영상전공 ▲방송문예창작전공, 건강보건학부의 ▲유한생명화공전공 ▲반려동물전공 ▲스포츠재활전공 ▲작업치료과를 신설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각종 정부재정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산·학·연이 유기적으로 연계된 실무중심형의 창의적이고 유연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교육의 질과 깊이를 더함으로써 학생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어 유한대학교는 4C(협업·창의·신뢰·도전) 인재 및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4년제 학사학위과정, 4년제 연계편입제도, 글로벌직무연수, 해외취업 프로그램, 교환학생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교육 경쟁력 확보 및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글로벌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또한 1호선 역곡역, 1호선/7호선 온수역에서 유한대학교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최근에는 서해선 개통(일산-원시)으로 1호선 소사역에서 유한대학교까지 버스로 10분 소요되어 고양, 일산, 시흥, 안산지역 학생들의 등하교에 대한 편리성이 더 강화되었다.
2024학년도 신입생모집에 관련된 문의는 유한대학교 입학지원센터(☎02-2610-0401~5)와 유한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s://sky.yuhan.ac.kr)Q&A게시판 및 카카오톡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