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위원회 연찬회 개최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8/09/19 [21:10]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위원회 연찬회 개최

모닝투데이 | 입력 : 2018/09/19 [21:10]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위원회(위원장 서형열, 구리1)는 9월 18일(화) ~ 19일(수) 남양주 평내동 상인연합회, 구리 전통시장 및 화재 현장방문 등 1박 2일 간의 연찬회를 개최했다.

 

연찬회 첫날에는 각 지역 서민‧자영업‧중소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점검하고, 상권 및 지역 공동체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 형태로 진행됐으며, 이어진 경기도청 경제실 업무보고에서 경기도 고용실태 분석과 일자리 사업 종합대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민생실천위원회 위원장 서형열(구리1)의원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겪고 있는 아픔을 현장에서 귀담아 듣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 연구를 통해 민생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며 연찬회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임창열(구리2)의원은“전통시장 상권 진입로 및 주차장 확보, 가로등 설치, 문화‧관광 사업 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도정에 반영하고, 지역적 특성에 맞는 사업 추진을 위한 예산 확보 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둘째 날에는 경기도수자원본부 현장방문을 통해 주요 현안사항 분석 및 팔당상수원 보호구역 주변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논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연찬회에는 위원장 서형열(구리1)의원, 김미리(남양주1), 김경호(가평), 최만식(성남1), 이명동(광주3), 김종찬(안양2), 송영만(오산1), 임창열(구리2), 이영주(양평1), 김은주(비례), 방재율(고양2), 유근식(광명4), 윤용수(남양주3), 김철환(김포3), 유광혁(동두천1) 등이 참여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