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격려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09:01]

화성시의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격려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4/17 [09:01]

▲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 선수단과 함께/화성시의회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의회는 16일, YBM 연수원 컨벤션홀(화성시 정남면)에서 열린 제14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화성시 선수단 출전 결단식에 참석해 출전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을 비롯해 오문섭 부의장, 송선영, 이용운의원이 참석하고 화성시 출전 선수단 및 임원, 장애인 체육회장 등 내·외빈 120여 명이 함께했다.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 “스포츠는 목표달성의 성취감에 있어 장애 유무는 중요하지 않다”라면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단련한 여러분은 결과와 상관없이 모두가 인생의 승자라고 생각한다”라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이번 결단식은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보고,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선수단 기 전달, 선수단 소개 영상 시청, 선수단 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는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파주시 일원에서 열리며 화성시는 ▲육상 ▲당구 ▲볼링 ▲게이트볼 ▲파크골프 ▲조정 ▲탁구 ▲배드민턴 ▲보치아 ▲e-스포츠 ▲론볼 ▲역도 ▲수영 ▲테니스 총 14개 종목에 선수 105(남 73명, 여 32명)이 출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