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 개최...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공연 펼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09 [12:57]

경기도의회,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 개최...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공연 펼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5/09 [12:57]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청렴문화 콘서트’를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광교 신청사 개청(2022.2월) 이래 의회에서 처음 추진되는 ‘도민 열린음악회’로, 공직사회의 청렴 의지를 전하고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16일 오전 1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청사 1층 로비에서 진행되는 음악회에는 가수 진시몬과 주미, 노랑의자, 성악가 정찬희 등 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실력파 음악가들이 대거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영화 ‘미션’의 주제곡인 ‘넬라 판타지아’,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비롯해 팝송 ‘예스터데이’, 가요 ‘보랏빛 엽서’, ‘보약같은 친구’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꾸려진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의회 마스코트인 ‘소원이’ 인형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소원이 굿즈 경품추첨, 미디어월(미디어 파사드)을 활용한 영상송출 등 방청객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음악회 방청을 원하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경기도의회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의회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도의회의 청렴문화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도민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