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제3회 아름다운 오산천 그림그리기 대회」개최

모닝투데이 | 기사입력 2018/10/14 [19:29]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제3회 아름다운 오산천 그림그리기 대회」개최

모닝투데이 | 입력 : 2018/10/14 [19:29]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지난 13일 자연생태하천인 오산천 일원에서 「제3회 아름다운 오산천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유아와 초등학생 가족 5천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그림그리기 대회와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활동도 진행했다.

 

‘아름다운 오산천’을 주제로 3회째 개최하고 있는 이번 대회에서는, 오산시장상을 비롯하여 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오산대학교 총장상, 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우수상, 입선 등 총 60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작품심사는 오산시미술협회에서 진행하고 수상자는 오는 24일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작은 11월 14일까지 오산시청 1층 로비에 전시된다.

 

대회를 주최한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 센터장은 "앞으로도 이번 대회와 같은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정서 함양 및 창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산시가 설치‧지원하고 오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위탁 운영하는 기관으로 어린이집 지원 및 가정양육을 지원하는 보육허브기관으로 아이러브맘카페, 장난감대여점, 시간제보육실 등 운영을 통해 보육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