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경기참여농정포럼 창립기념식 및 경기농정 대토론회 참석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18/12/12 [19:37]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경기참여농정포럼 창립기념식 및 경기농정 대토론회 참석

이지훈 기자 | 입력 : 2018/12/12 [19:37]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12일 14:00시 경기문화재단에서 열린 경기참여농정포럼 창립기념식 및 경기농정 대토론회에 참석했다.

 

경기참여농정포럼은 경기도 민선7기 농정의 방향과 과제 및 경기도 친환경농업, 도시농업, 농정발전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을 위해 창립됐으며, 창립기념식에 맞춰 경기도 민선7기 농정의 과제와 정책제언이라는 토론회를 개최했다.

 

오늘 창립기념식 및 토론회에는 경기참여농정포럼 회원 및 관계자,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창립총회, 기념식, 기조발제와 종합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안혜영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민과 함께 경기농촌의 공익적 가치확대를 위한 경기도내 농업관련 전문가 100여명이 발기인으로 참여한 경기참여농정포럼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토론회를 통해 경기도 농업이 나아갈 방향과 도시민과 농업인이 함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철환 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3)은 경기도 농정의 과제라는 주제로 종합토론에 참여해 “경기농업이 지속되어야 하며, 농업이 살아있는 경기도가 되어야 세계속의 경쟁력있는 도시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