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온라인 VR/AR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코로나19 대비 온라인 교육 진행, 플랫폼 활용 실시간 질의응답/피드백 지원

이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0/08/13 [09:13]

경기도, 온라인 VR/AR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코로나19 대비 온라인 교육 진행, 플랫폼 활용 실시간 질의응답/피드백 지원

이지훈 기자 | 입력 : 2020/08/13 [09:13]

▲ 경기 AR/VR 아카데미교육생 모집 홍보물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이지훈 기자] 경기도는 VR/AR(가상/증강현실)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2020 경기 VR/AR 아카데미’ 교육생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든 강의는 별도 비용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 코로나19 상황에도 안정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도내 어디서든 손쉽게 접근해 수강할 수 있다.

 

커리큘럼은 총 3가지로, VR/AR 콘텐츠 제작 엔진인 유니티/언리얼(Unity/Unreal)을 활용한 ▲실무과정(프로그램별 기술 교육, 콘텐츠 기획) ▲고급과정(VR/AR 콘텐츠 실제 제작 능력 교육) ▲특화과정(VR/AR 콘텐츠 포트폴리오 성과 관리)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소그룹으로 강사와 실시간 질의응답/피드백이 진행된다는 점이 주 특징이다.

 

고급과정은 중점과정으로 교육·이러닝, 게임, 육성 시뮬레이션, 의료, 영상 등의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교육생들의 관심분야에 따라 수강이 가능하다.

 

신청방법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미래콘텐츠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임문영 경기도 미래성장정책관은 “올해는 기초교육, 과도한 이론교육을 탈피하고 현업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형 교육 커리큘럼으로 맞춤형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라며 “VR/AR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경기도 대표 인재를 계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