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직무역량 강화교육 실시

코로나-19 예방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 병행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0/08 [11:45]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직무역량 강화교육 실시

코로나-19 예방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 병행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0/10/08 [11:45]

▲ 경기도시공사 사옥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권순형) 오는 13일부터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에 재직중인 코디네이터  활동가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2020 경기도 도시재생 전문가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는 도시재생 거점공간의 지속가능한 운영을 위한 사례를 공유하고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선정을 담당하고 있는 경기도 도시재생 담당자 등과 함께 2021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대한 준비사항을 논의할 예정이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그동안 오프라인으로만 운영되던 직무교육을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병행하여 실시하기로 했다.

세미나와 토론회는 유튜브 플랫폼을 활용해 강사와 교육생이 최대한 소통할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되며실무자 간담회와 현장답사는 코로나-19 대응단계가 하향되는 경우에 한해 오프라인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권순형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지속가능한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주민참여를 위한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요구되며주민이 활동할  있는 거점공간을 마련해야 한다.”고 이번 교육과정의 취지를 강조하였고“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콘텐츠 개발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한편, GH(사장 이헌욱)는 경기도와 위·수탁 협약을 통해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를 수탁·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