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회원 600명에 5천원쿠폰 지급

‘새해 福 배달왔습니다!’이벤트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2/09 [12:15]

오산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회원 600명에 5천원쿠폰 지급

‘새해 福 배달왔습니다!’이벤트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2/09 [12:1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시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설맞이 특별이벤트 ‘새해 福 배달왔습니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플랫폼 시장의 독과점 문제를 해결하고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위해 추진하고 있는‘배달특급’의 신규 이용자 확보와 지역화폐 사용 촉진을 위해 2월 8일부터 2주간 실시하며, ‘배달특급’앱에서 지역화폐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 2종으로 진행된다.

▲ 배달특급 이벤트 홍보물     © 모닝투데이

 

이벤트 내용으로는, 오색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공공배달앱 및 지역화폐 바로알기 OX퀴즈’를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0명과 본인 SNS에 배달특급 100일 맞이 덕담 게시글을 남긴 후 오색전 홈페이지에 인증한 선착순 300명에게 배달특급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26일 오색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당첨자는 발표 후 7일 이내 본인의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을 오산시 지역경제과에 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경품은 ‘배달특급’ 앱 내 쿠폰함으로 3월 5일에 지급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오색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공공배달앱과 지역화폐 사용 촉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침체된 내수경기를 부양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지역경제 선순환 환경을 조성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과 지역화폐 ‘오색전’을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재 배달특급에서 지역화폐로 결제할 경우 충전 시 10%의 선 할인 및 다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배달특급’검색을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가맹점 및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대표 콜센터 또는 오산시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