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 받아평택시 교육발전 및 혁신교육지구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인정받아[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정장선 평택시장이 지난 23일 평택시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양미자)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감사패 수여식은 평택시장 집무실에서 진행됐으며, 평택시 교육발전 및 혁신교육지구 사업에 대한 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교육여건이 크게 개선되고 있다는 교육지원청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했다.
또한, 이날 평택시에서도 2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다른 지역으로 인사 이동하는 양미자 교육장의 노고에 보답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장선 시장은 “지역을 이끌어 나갈 미래인재 육성에 기여하고 평택시 교육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교육장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양미자 교육장은 “교육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으로 미래교육기반 마련에 힘이 돼 준 평택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올해 1월부터 평택시창의채움교육센터에 진로진학 전담인원 4명을 추가 배치해 청소년의 진로설계지원을 통한 창의적 미래인재 육성에 더욱 집중하고 있으며, 혁신교육지구 시즌Ⅲ 업무협약 및 부속합의를 경기도교육청, 평택교육지원청과 각각 체결함으로써 교육지원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