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시장,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신임·전임회장에게 ‘축하와 감사’ 전해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5:58]

염태영 시장,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신임·전임회장에게 ‘축하와 감사’ 전해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2/25 [15:58]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염태영 수원시장이 정찬해 수원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한창석 전임 협의회장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창석 전 협의회장정찬해 신임 협의회장과 4개 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회장(시 협의회 부회장등 임원진은 25일 염태영 시장 집무실을 방문했다협의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대신한 자리였다.

▲ 염태영 시장(가운데)과 정찬해 신임 협의회장(왼쪽), 한창석 전임 협의회장이 함께하고 있다.     © 모닝투데이


정찬해 협의회장은 지난 1월 25일 열린 임원회의에서 수원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제5대 회장으로 선출됐다임기는 1년이고한 차례 연임할 수 있다.

 

정찬해 협의회장은 전임 회장인 한창석 행궁동 주민자치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주민자치회 전면시행을 앞둔 중요한 시기인데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가 주민화합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이어 수원시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염태영 시장은 2019년 4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재임한 한창석 전 협의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정 운영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해 주신 한창석 전 회장님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정찬해 신임회장님수원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와 힘을 모아 특례시에 걸맞은 주민자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주민들과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한 주민자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