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만안구 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교육 수강생 모집

유아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3~6월 온라인 강좌 운영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3/08 [12:52]

안양시 만안구 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교육 수강생 모집

유아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3~6월 온라인 강좌 운영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3/08 [12:5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양시 만안구 도서관(석수·만안·삼덕·박달 등 4개소)이 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독서문화 진흥을 위해 안양시민을 대상으로 3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상반기 독서문화교육을 운영한다.

 

석수도서관에서는 ‘나를 위한 독서 테라피’(성인독서치료)와 ‘생각이 커지는 독서토론’ 등 6개 강좌를, 만안도서관에서는 ‘생활 속 캘리그라피’, ‘동화미술’ 등 3개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삼덕도서관은 ‘초등학교 엄마표 독서놀이, ‘놀이로 배우는 코딩과 미래생활’ 등 7개 강좌를, 박달도서관에서는 ‘그리스 인문정신 : 문학‧역사‧철학‧예술’, ‘동화책과 함께하는 창작놀이’ 등 7개 강좌를 총 10회 과정으로 운영한다.

 

모든 강의는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해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각 강좌에 필요한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교재나 재료는 추후 안내에 따라 각 도서관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수강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의 ‘문화행사신청’을 통해 접수받으며, 신청 일시는 주관하는 도서관 별로 다르므로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각 강좌별 운영시간 등 해당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