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평택시 청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창용) 위원들은 지난 15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은 읍사무소, 우체국, 단위농협 청북지점, 청북파출소 등 공공시설과 인근 버스정류장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분무소독 및 출입문 손잡이, 민원 테이블, 탁자 등에 소독제를 이용한 세밀한 소독활동을 실시하는 등 10여명이 활동을 전개했다.
황창용 위원장은 “위원들이 다들 농사일이 많고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청북읍 지역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시간을 내서 방역활동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자발적인 참여로 방역활동을 하게 되어 큰 의미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박치덕 청북읍장은 “바쁜 시기에 방역 활동에 참여해 주신 청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주민들도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예방수칙을 꼭 준수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 사태로 적극적인 대면활동이 어려우나 지역 내 소외(취약) 계층에 대한 발굴과 연계활동은 소홀함이 없도록 적극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