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제9대・제10대 회장 이・취임식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3/17 [15:31]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제9대・제10대 회장 이・취임식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3/17 [15:31]

▲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제9대・제10대 회장 이・취임식     ©평택시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이임회장: 박종화, 취임회장: 이종안)에서는 지난 10일,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 제9대・제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종안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3년 동안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를 경기도 최우수 국민운동단체로 이끌어주신 박종화 이임회장 및 임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소통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감동의 봉사’로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의료봉사를 추진하는 한편, 시민들에게 바르게살기운동 단체의 존재와 역할을 널리 알려 평택시 최고의 봉사단체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유의동 국회의원, 임귀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 역대 회장과 23개 읍면동 위원장 등 내빈이 자리를 함께했으며,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협의회는 1998년 출범 이후 이웃돕기 나눔 봉사, 독거어르신을 위한 집수리 봉사 등 800여 명의 회원들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