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경기도 공공기관 안성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 시작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3/25 [14:40]

김보라 안성시장, ‘경기도 공공기관 안성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 시작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3/25 [14:4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이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유치를 위해 시민참여 챌린지를 시작했다.

 

지난 2월 17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기자회견을 통해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안성시는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시민참여 챌린지를 진행해 공공기관 유치를 희망하는 안성시민의 의지를 적극 표명할 예정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첫 주자로 나선 이번 챌린지는 시민과 함께 진행되며, 챌린지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손글씨로 직접공공기관 이전 관련 문구를 작성하여 개인 SNS에 게시 후(개인 SNS가 없는 경우 안성시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사진 게시)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고 안성시 공식 메일로 참여사진과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안성시는 공공기관 이전 유치를 위해 지난 11일 경기도의 3차 공공기관 이전을 환영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19일에는 공공기관 이전 유치 T/F팀을 구성해 1차 실무회의를 마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공공기관 이전 유치를 위해서는 공직자뿐만 아니라 안성시민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이번 챌린지에 지목을 받으신 시민께서는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보라 안성시장은 다음 챌린지의 참여자로 이규민 국회의원과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을 지목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