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8:03]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4/22 [18:03]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는 지난 21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장애인 유공자 등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환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과 한대희 군포시장,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장애인의 날을 축하했다.

▲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가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장애인 유공자 등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 모닝투데이


기념식에 앞서 아카펠라 공연이 펼쳐져 장애인의 날을 축하했고, 이후 국민의례와 장애인 인권선언 낭독,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등이 진행됐다.

 

표창은 경기도지사 표창 1, 군포시장 표창 12, 군포시 의회 의장 표창 8, 국회의원 표창 8, 군포경찰서장 감사장 2,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감사패 4명에게 수여됐다.

 

특히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 감사패 평소 장애인복지 증진 및 인권향상에 관심을 두고 있는 군포시의회 김귀근 의원 등이 수상했다.

 

군포시의회 김귀근 의원은 교통약자인 장애인, 노인, 임산부등과 관련한 시설 및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 등이 적절히 설치되고, 운영되기를 관계부서 등에 당부하고 군포시 산하기관에 장애인 의무고용율을 충족 시키도록 주문했다.

또한 장애인차별금지 및 인권보장에 및 조례를 군포시와 산하기관에 적극적인 홍보를 요청했다.

 

김기환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은 장애인들이 살기 좋은 군포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