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시, 정비사업 관계자 이해 증진위한 온라인 강의 홍보 나서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4/30 [13:08]

[의왕시] 의왕시, 정비사업 관계자 이해 증진위한 온라인 강의 홍보 나서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4/30 [13:08]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공무원, 추진위원회, 조합, 조합원 등 재개발·재건축과 관련해 관심이 있는 시민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련 주요내용과 세부절차 등을 온라인을 통해 교육받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섰다.

 

해당 강의는 경기도에서 재개발·재건축과 관련한 국내 유명 전문가를 섭외하여 온라인 강의를 개설한 사항으로, 재개발·재건축 관계자들이 정비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투명한 정비사업 추진과 불필요한 민원을 예방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시에서는 정비사업이 진행중인 관내 정비사업조합 등에 온라인 강의 수강을 안내하고, 수료실적을 관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교재를 발간하여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강의 수강방법은 ①경기도 지식사이트(www.gseek.kr)에 접속②회원가입(경기도 gseek 신규회원가입) ③회원정보입력(회원지역은 경기도 의왕시) ④검색창(재개발) ⑤우리동네 재건축 재개발이야기를 선택하면 되며,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홍서 도시재생과장은“정비사업과 관련한 이번 온라인 강의를 통해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에 관심 있는 시민분들의 이해도가 더욱 증진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