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한대희 군포시장, 일선학교 소통 방문 시작산본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관내 40여개 모든 학교 찾아간다
한대희 군포시장이 일선학교와의 협력사업 추진과 소통을 위해 관내 47개 모든 초·중·고등학교에 대한 방문에 나섰다.
한대희 시장은 지난 5월 21일 산본초등학교(교장 윤종언)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한 학생들의 수업 애로사항 등 고충을 듣고 체육관 건립 등 협력사업을 논의했다.
한 시장은 “코로나19에 따른 학사일정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수학능력 향상에 전념하고 있는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안정적인 수업 진행을 위해 시 차원에서 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한 시장은 또한 “체육관 건립을 위한 행정·재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대희 시장은 5월 27일에는 관모초등학교(교장 전선자)를 방문하는 등, 올 연말까지 관내 47개 모든 초·중·고등학교(초등학교 27개교, 중학교 12개교, 고등학교 8개교)에 대한 소통과 협력을 위한 순방을 이어갈 예정이다.
군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사 운영의 어려움을 듣고 학교 협력사업을 논의하는 등, 교육 현장과의 소통과 공감을 모색한다는데 이번 방문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청소년청년정책과(031-390-068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