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2일 공모전, POST 코로나 사업 아이디어 발굴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7/01 [11:40]

[의왕시]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2일 공모전, POST 코로나 사업 아이디어 발굴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7/01 [11:40]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의왕 포일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에서 POST 코로나 사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입주자와 예비창업자, 의왕시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종 입상자 4개 팀에 대해서는 1등(1팀) 100만원, 2등(1팀) 50만원, 3등(2팀)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참가자들은 창업분야 전문가의 평가와 아이디어 고도화 및 비즈니스모델 수립을 위한 멘토링을 거친 후 7월 22일 최종 발표를 하게 되며, 공모전 아이디어 심사 및 멘토링은 에스큐빅엔젤스 심규병 사무총장, 사단법인 청년창업 네트워크 프리즘 전창열 대표, 주식회사 유랩 최승환 대표가 맡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 관심 있는 청년창업가 및 예비창업자는 7월 13일까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우리 시 최초의 청년창업아파트(청년e-Room)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가 입주자와 예비·기창업자들이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여 경쟁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아이디어가 의왕시의 다양한 창업지원을 통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청년창업을 위한 창업세미나를 성황리에 완료한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은 향후에도 창업 해커톤, 네트워킹 파티, 문화행사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