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시장 정장선) 위탁기관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는 ‘평택시청소년영상제’에 참가할 팀을 7월 29일부터 8월 30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택시청소년영상제의 주제는 ‘친구’이다. 친구와의 생활, 경험 등 청소년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패러디, 다큐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5분 ~ 7분 이내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대상은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관내 14세 ~ 19세 청소년이며, 총 8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팀에게는 제작지원금이 지급되며, 심사를 거쳐 최우수 1팀(경기도평택교육장상,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장상, 30만원 상당 장학금), 우수 1팀(훈격 동일, 20만원 상당 장학금), 장려 4팀(훈격 동일, 10만원 상당 장학금)을 시상한다.
담당자 권도희 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들이 사회를 보는 시선을 영상에 반영하여 청소년들이 사회와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영상제작과 진로를 생각하는 관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ptycc.kr)에서 참가신청서와 작품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참가신청서 제출 후 선정 시 10월 20일까지 출품작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 전화(031-646-5400)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