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한가위 이벤트 실시

기간 내 주문 및 설문조사 참여 시 최대 7천 원 쿠폰 지급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8/30 [15:26]

오산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한가위 이벤트 실시

기간 내 주문 및 설문조사 참여 시 최대 7천 원 쿠폰 지급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1/08/30 [15:26]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오산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고자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오는 9월 1일부터 공공배달앱‘배달특급’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달아~ 달아~ 더 나아진 배달특급을 부탁해!’이벤트는 9월 1일부터 2주 간 배달특급 앱 이벤트 배너(우리동네소식)에 연결된 구글 설문지를 통해 배달특급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 추석기간(9. 17. ~ 9. 26.)에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9월 15일 오색전 홈페이지에 당첨자 명단을 공지하며 9월 17일 쿠폰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배달특급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배달특급 오산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배달특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급 받은 후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민족의 대 명절인 추석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부모님과 형제들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배달특급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집에서 하는 식사를 도와 시민들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는 동시에 배달특급 이용을 촉진해 침체된 내수경기를 부양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더 많은 시민들이 배달특급을 이용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배달특급에서 지역화폐로 결제할 경우 충전 시 10%의 선 할인 및 다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있으며 그 외에도 주말 할인쿠폰 지급, 제휴업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배달특급’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맹점 및 이용 관련 문의는 대표 콜센터 또는 오산시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