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곽상욱, 홍선미)가 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및 동(洞)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기관, 관계 공무원 등 1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어울림오산 성과보고회’ 21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대면 및 비대면(ZOOM) 병행 개최한성과보고회는 △보건복지서비스활성화에 기여한 시 협의체, 동 협의체 위원, 자원봉사자 등 유공자 표창 △남촌동 ․ 세마동 ․ 초평동 협의체 활동 발표 △6개동 협의체 활동 영상관람 등 활동성과를 돌아보며 공유했다.
홍선미 민간위원장은 “2021년 한 해 동안 수고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동 협의체의 유기적인 조직력과 민관협력을 통해 「같이 있어 가치 있는 더 행복한 오산」을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공공위원장 곽상욱 시장은 “코로나 19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나눔과 배려를 실천해주고 계신 협의체 위원님들, 협력기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2021년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 부문에서 대상과6년 연속 수상이라는 빛나는 성과를 거두는 등 협의체 위원들과 민관협력기관, 자원봉사자, 후원자 모두가 수고 많으셨다.”라고 치하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