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강좌는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함께 읽기>,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 <매일 30분 충전글쓰기> 등 3개 강좌이다. 코로나19로 한정된 문화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준비된 봄맞이 프로그램이다.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함께 읽기>는 주제도서에서 매일 정해진 분량을 읽고, 인상 깊은 문장을 발췌하고 단상을 정리해서 SNS에 올려보는 강좌이다.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는 매일 그림일기를 그려보며 나 자신의 내면을 치유하고 공감능력을 길러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매일 30분 충전글쓰기> 강좌는 매일의 주제에 대해 글을 쓰며, 스스로 회복의 시간을 가져보는 강좌다.
모든 강좌는 SNS(네이버 밴드) 및 화상회의시스템(ZOOM)을 통해 운영하므로, 수강생이 현재 있는 공간에서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강은 3월 14일부터로 강좌별 상이하고, 모든 수업은 무료로 운영되며, 스마트폰, 노트, 필기도구, 주제도서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지산초록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