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재단(이사장 최원용)으로부터 임용장을 수여받은 곽지숙 센터장은 취임식 뒤 업무를 시작했다.
곽지숙 센터장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청소년 정책사업 수탁운영 및 청소년 기획활동 등 관내 청소년의 전인적 육성을 위한 기관의 고유사업 수행 전반업무를 2년의 임기로 총괄하게 된다.
신임 곽지숙 센터장은 23여년이 넘는 직무수행 경력으로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하고, 균형있는 성장지원 및 육성 도모에 이바지 했고, 영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및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장을 역임했으며, 그간 탁월한 업무추진 능력을 인정받아 왔다.
곽지숙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택 지역사회와 청소년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허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하기 위해 청소년활동의 다변화와 진로설계 지원, 꿈드림 청소년의 보호와 복지지원, 청소년의 정책참여 기반 마련 등 적극적 기관운영과 더불어 첫째 지·덕·예·체를 겸비한 청소년상 정립을 지원, 둘째 기관의 사회적 책무 이행, 셋째 사람중심의 조직운영으로 상호존중과 희망고취, 넷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청소년 성장지원, 다섯째 새로운 도정으로 창의적 협력 및 교류증진, 여섯째 청소년과 지도자의 주체적인 결정 존중의 원칙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