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지난7일 김상돈 의왕시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김상우 지점장, 전영은 지원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전달식에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성금 1억6천만원을 의왕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의왕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사업추진에 사용되며, 그중 일부는 거동이 불편한 분들의 통근, 병원진료 등 일상생활 보조와 사회참여 지원 등을 위해 아름채노인복지관 및 의왕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상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점장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임직원은 지역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차량지원으로 거동이 불편한 분들의 이동이 훨씬 수월하게 됐다”며 “뜻깊은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의왕시아름채노인복지관, 의왕시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 기탁처리 후 관내 저소득층 지원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