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뷰티산업체 교류 지원 확대

뷰티산업을 육성하고 창업역량을 키우기 위한 사업 지원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10:53]

오산시, 뷰티산업체 교류 지원 확대

뷰티산업을 육성하고 창업역량을 키우기 위한 사업 지원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4/29 [10:53]

 

 

[모닝투데이=김현진 기자] 오산시는 뷰티·미용분야의 지원 확대를 통해 뷰티산업을 육성하고 창업역량을 키우기 위해 뷰티 산업체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뷰티교류협회(회장 김영주)와 오산시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지역연계 프로그램으로 ▲품격있는 자기경영 ▲산업체간 교류 세미나/ 취업 및 창업 매칭 멘토링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2019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4회를 맞는 이 교육과정은 현재까지 200여명 가까운 수료생이 배출되어 화장품 및 뷰티 사업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산대학교에서 5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10주 과정으로 주1회(토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산업체간 교류 세미나/ 취업 및 창업 매칭 멘토링」 교육은 오산지역 산업체 CEO와 품격 있는 자기경영 교육 프로그램으로 한국뷰티교류협회, ㈜아모레퍼시픽, ㈜아모스 등이며, 멘토링 참여 업체를 통해 매칭 후 취업 및 창업연계가 가능하여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신종 코로나 19 방역이 완화되고 있는만큼 “뷰티교류산업체 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창업 및 취업에 많은 도움을 받고 다시한번 우리시 뷰티산업 활성화에 촉진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문의사항은 오산시 지역경제과 기업SOS팀, 한국뷰티교류협회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