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의왕시 청소년의 날’기념 제2회 청소년주간행사‘금쪽같은 내 건강’개최
재단법인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5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5.22.(일)부터 28.(토) 7일간 제2회 청소년주간행사‘금쪽같은 내 건강’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최하고,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 총 7개의 기관에서 코로나 시대에 청소년들의‘건강’이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의왕시 청소년과 시민들은 물론, 전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0초 영상 공모전 ▲청소년 건강온도 올리기 ▲마음건강 챙기기 ▲가족 진로체험 D-DAY 볼파란 사춘기 ▲건강을 MOA 걷기 챌린지 ▲건강을 MOA 동아리연합공연 ▲아띠의 투니어리 ▲슬기로운 도담생활 ▲업싸이클링 안마봉 만들기 ▲건강한 집 온도 올리기 ▲꿈누리카페 청소년 전체 개방 ▲코노는 못 참지!, 총 1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오우선 대표이사는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한 청소년주간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코로나로 답답했던 생활을 해소하고,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주간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