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 지도·단속 아웃리치’ 진행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7 [10:32]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 지도·단속 아웃리치’ 진행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5/27 [10:32]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5, 26일 이틀 동안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 지도·단속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의왕시청, 의왕시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함께 진행한 이번활동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 유해업소에 대한 지도·단속을 실시함으로써 안전한 의왕시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25일에는 고천동 일대, 26일에는 내손동 일대를 찾아 청소년 유해업소에 대한 감시활동을 실시하고, 관내 청소년,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정부순 센터장은 “의왕시와 함께하는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 지도·단속에 올해도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위기청소년 발굴과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 운영되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내 청소년의 상담 및 지원을 위해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