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금연·절주 참여하고 음식 할인 받으세요”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30 [14:40]

하남시, “금연·절주 참여하고 음식 할인 받으세요”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5/30 [14:40]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 보건소는 ‘관내 음식점과 라이더가 함께하는 금연·절주 캠페인’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연·절주 캠페인에 참여할 음식점은 6월 1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전거를 타는 라이더, 일반시민들이 금연·절주 표어를 부착하고, 캠페인 참여 음식점을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금연·절주 표어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 및 미사보건센터(평일), 미사대교 아래 자전거길(주말)에서 배부한다.

 

하남시 보건소는 캠페인 참여하는 음식점에 대해 시 홈페이지와 SNS 및 시정문자, BIS(버스운행정보시스템), IPTV(인터넷TV),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 등을 통해 음식점 상호(주소·전화번호) 등을 홍보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금연·절주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음식점은 6월 24일까지 각 동 행정복지센터, 미사보건센터에서 배부하는 캠페인 참가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이메일(romangy1@korea.kr)이나 팩스(031-790-6379)로 신청하면 된다. 또 미사보건센터 2층 만성질환관리팀에 직접 방문해 제출해도 된다.

 

박강용 보건소장은 “이번 금연·절주 캠페인을 통해 술과 담배를 줄이거나 끊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기 바란다”며 “시민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관내 음식점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금연·절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금연·절주 캠페인 참여 방법은 하남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보건소 만성질환관리팀(031-790-6558)에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