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아리수와 함께하는 돗자리 문화 산책’ 열어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6/07 [17:15]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아리수와 함께하는 돗자리 문화 산책’ 열어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6/07 [17:15]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두석)는 지난 4일 아리수 변 야외 무대에서 ‘아리수와 함께하는 돗자리 문화 산책’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세 개 팀의 버스킹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아리수 변 야외 무대 주변이 재정비되면서 한강 변에서 운동하거나 산책하던 시민들이 돗자리에 앉아 쉬면서 음악도 즐길 수 있는 행복 가득한 공연으로 꾸며졌다.

 

‘아리수와 함께하는 돗자리 문화 산책’은 지역 내 공연 및 문화 행사가 부족함을 인식한 주민자치위원들의 발상에서 기획됐으며, 앞으로 6월 19일을 포함해 11월까지 첫째, 셋째 토요일마다 총 10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문화적 혜택이 필요한 지역 주민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월문천 주변을 활용한 문화 공연을 통해 지역의 자연 환경을 홍보하고, 주민 간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두석 와부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소원해진 지역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문화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