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호평동,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 출발 알려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6/07 [17:48]

남양주시, 호평동,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 출발 알려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6/07 [17:48]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는 7일 새롭게 출범한 제4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과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당신의 이웃은 안녕하십니까?’를 주제로 한 사회복지실천과교육연구소 이경국 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민간위원 23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호평동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제4기 호평동 협의체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위촉식을 통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필요성과 역할에 대해 이해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2년의 임기 동안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복지 사각지대 발굴, 자원 연계 등 지역의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김재영 제4기 호평동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을 발굴하고,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살기 좋은 호평동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 2년 동안 4기 위원님들의 활발한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호평동 협의체 공공위원장인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웃을 위해 모여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촘촘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해 복지 사각지대를 없애고 행복한 호평동을 만들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