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평촌더샾센트럴시티(아) 미디어보드시스템 공동운영 협약

시정을 알리는 생생한 영상이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 쏙!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7/19 [16:03]

안양시·평촌더샾센트럴시티(아) 미디어보드시스템 공동운영 협약

시정을 알리는 생생한 영상이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 쏙!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7/19 [16:03]

▲ 더샵아파트 승강기 미디어보드 운영협약 /안양시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안양시정을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이 아파트 주민들을 찾아간다
.

 

최대호 안양시장이 19일 청사 접견실에서 평촌더샵센트럴시티아파트(이하 더샵아파트이영열 입주자대표회의 회장과 단지내 승강기 미디어보드시스템 공동운영에 따른 협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보드시스템은 정보통신망을 이용평면형태의 디스플레이 화면에 영상과 정보를 표출하는 센터장비미디어보드콘텐츠 등 일체를 말한다여기서 미디어보드는 영상이나 정보를 전송받아 화면에 표시하는 단말기다.

 

이날 협약으로 더샵아파트 공동승강기 미디어보드시스템에 안양시의 다양한 소식이 영상형태로 실시간 제공될 예정이다.

 

시와 아파트 관련 영상이 50:50 비율로 표출되며상업적 광고는 배제된다아파트 측은 시스템 설치와 함께 운영에 필요한 환경을 제공하고 유지보수를 맡는다.

 

시는 시스템 설치에 따른 보조금을 지원하고 시정을 알리는 새로운 콘텐츠를 2주마다 제공하게 된다더삽아파트 승강기 내 미디어보드는 8월중 설치돼 9월부터 가동될 예정이다.

 

아파트단지 승강기 내 미디어보드를 통해 시정을 홍보하고공동주택 공지사항을 입주민들에게 신속히 알리는데 안양시와 더샵아파트가 손을 잡은 것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아파트주민들이 시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신뢰감을 쌓는 매개체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