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현화골목상가 상인회, 경품행사 이익금 전달 및 천막 기증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1:47]

평택시, 현화골목상가 상인회, 경품행사 이익금 전달 및 천막 기증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7/27 [11:47]

 

▲ 왼쪽 세 번째부터 김호경 안중읍장, 이천석 현화골목상가 상인회장, 그 외 현화골목상가 상인회     ©평택시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현화골목상가 상인회(회장 이천석)는 지난 27일 평택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호경)를 방문해 골드경품행사 이익금과 행사용 천막을 안중읍에 기증했다.

 

이천석 현화골목상가 상인회장은 지난 17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현화골목상가 골드경품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 등을 기부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들도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특히, 이천석 회장은 올해 평택시새마을회장으로 취임하여 주민화합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에 김호경 안중읍장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현화골목상가 상인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울러 이번 기증해주신 천막도 각종 단체 행사에 요긴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평소 현화골목상가 상인회는 골목상권 회복에 필요한 사업을 다각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특히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고 기부할 수 있는 주민공간으로써 식재, 생필품 공유를 통해 마을공동체, 공유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 나눔 프로젝트 ‘아띠’라는 공유냉장고를 운영하며 선한 영향력으로 이웃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