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와 함께하는 말복맞이 “삼계탕 나누美” 행사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23:27]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와 함께하는 말복맞이 “삼계탕 나누美” 행사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8/12 [23:27]

▲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하남시장애인복지관
(관장 민복기)은 지난 11일 다가오는 말복을 맞이하여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지부장 황성용)로부터 삼계탕 400인분과 쌀 100포를 후원 받아 하남시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인을 위한 삼계탕 나누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와 함께 말복을 앞두고 하남시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인 400명에게 무더운 여름철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삼계탕을 대접하는 따뜻한 나눔의 장이 되었다.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 황성용 지부장은 서로 얼굴보며 삼계탕을 대접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되었으며, 남은 여름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리농업살리기운동본부 중앙본부 위성범 위원장은 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 드시고 원기 회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복기 관장은 하남시 장애인을 위해 삼계탕을 후원해준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에 뜻깊은 정성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들에게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납부한 회비로 운영되고 있는 비영리법인으로 전국의 취약계층 대상으로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