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내손도서관, ‘2022 북스타트 책놀이 프로그램 3기’운영그림책 놀이 및 수학원리 체험으로 어린이의 창의성 증진 기대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의왕시 내손도서관에서 ‘2022년 북스타트 책놀이 프로그램 3기’수강생을 8월 18일부터 모집한다.
내손도서관 북스타트 사업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취지로 유아의 발달 연령에 맞춘 책 꾸러미를 선물하고, 유아 및 부모교육을 실시해 어린이의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9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6회에 걸쳐 운영하는 이번 3기 프로그램은 ‘그림책놀이 속 수학’을 주제로 수학 원리를 체험하기 위한 그림책 읽기 및 독후활동 등을 제공한다.
8월 18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6세와 7세(각 10명) 어린이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이경미 도서운영과장은 “북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들의 사고발달과 창의력 상승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2층 어린이글마루 권장도서 코너를 전면 개편해 1,000권의 도서와 추천목록을 비치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내손도서관(031-345-26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