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전국장애인어울림 탁구대회와 줄넘기대회의 개최 축하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8/22 [16:02]

화성시의회, 전국장애인어울림 탁구대회와 줄넘기대회의 개최 축하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2/08/22 [16:02]

▲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오문섭 부의원장 및 김종복, 송선영, 이계철, 이용운의원은 주말인 20일과 21일 열린 제1회 화성시장배 전국장애인어울림 탁구대회 및 줄넘기대회에 참석하여 출전선수들을 격려했다.

 

20일 토요일 8시부터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 1층에서 열린 제1회 화성시장배 전국장애인어울림 탁구대회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회로 우리 시 선수 26명을 포함하여 총 400여 명의 인원이 참가했다.

 

김경희 의장은 개회식 중 축사를 통해 대회의 개최를 축하하며“탁구는 우리의 인생과 많이 닮았다. 내가 못 해도 재미없고, 함께 치는 상대방이 못 쳐도 재미없는 게 탁구”라며 “둥근 탁구공처럼, ‘둥글둥글하게’ 함께 사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운동인 만큼 오늘 탁구대회 또한 더불어 사는 화성시로 성장하는 하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21일에는 화성종합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화성시장배 줄넘기대회에 참석하여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기원했다. 화성시장배 줄넘기대회는 화성시체육회의 주최로 총 1,100여 명이 참가하여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치러졌다.

 

김경희 의장은 “앞으로는 얼마나 오래 사느냐의 문제보다 얼마나 건강하게 사느냐의 문제가 더욱 중요한 시대가 되었다”라며 “줄넘기는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운동이다. 경기에 참여한 선수분들께서 화성시에 건강한 생활문화를 창조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듬뿍 불어넣어 주시리라 믿는다”라며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